2015.12.03 20:43

0. 블로그 들어 올 때마다 오랜만이라고 하는 거 같다ㅋㅋ 아무도 들리지 않고 심지어 나조차도 안 들리지만 어떻게 죽지않고 살아있는 내 블로그... 그동안 파리는 안 날렸니 흡... 그나마 이제 좀 숨 돌리고 사는데 졸업 후에 뭐 하고 사냐 진짜ㅋㅋㅋ 취직 준비 얼른 해야하는데 포폴 만드는 거 왜이렇게 귀찮으새오ㅠㅠ 그리고 예전에 만든 작품들 보면 너무 구려서 아니 작품이라고도 말 못 하는 것들 뿐이지만 넘 힘들어오.. 크크흐흡..


1. 그래도 간간히 빠질은 하면서 살고 있다! 어제는 모ㅏㅁㅏ를 봤는데 넘나 빡쳤던 것..ㅎㅎ....... 거기 기획사 사장님 생신 파티하신 기분.. 됐어 그래도 세이비어 봐서 넘 죠은 것ㅠㅠ 그리고 라잇세이버 구사즈 퍼포 존멋이었다 진짜ㅋㅋㅋㅋㅋ 아 영상 올리고 싶은데 올릴 수가 없어서 슬프다.. 나 왜 플짤도 못 만들어..... 는 귀찮으니까ㅠㅠ 무튼 세이비어 너머너머너넌머저 정말 정말 완전 좋다!!!!! 세이비어 개존! 개짱!!!! ㅠㅠㅠㅠㅠㅠ  완곡 안 한 거 너무 아쉬움ㅠㅠ 


2. 아 근데 라잇세이버 찬ㅇㅕㄹ 파트부터 시작한 거 제일 죠음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파트라서..ㅎㅎ..




( c ) penguin | need not worry